기존에 .3패치 나 .4패치 이전에 만든 로스터들의 경우
후에 패치가 되면 선수고유번호가 밀리거나 삭제되는등의 경우가 발생합니다.
그럼 삭제된 데이터만 다시 만들고, 나머지는 페이스팩만 수정하면 되지않냐? 라는 의문이 들텐데,
이게 더미데이터가 쌓이는 건지 로딩 시 현저하게 속도가 느려지는 상황이 생겨서 23버전역시 .3이나 .4패치 이후에 로스터를 제작할 예정입니다.
다행인건 22로스터를 제작할 때, unique_id 추출과 선수 데이터 입력등을 기존보다 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
속도자체는 나쁘지않게 제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그 전까지는 전 버전 로스터를 이용해주세요. 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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